영화 드라이브 예고편 출연진 정보 기대리뷰 2024년

영화 드라이브는 2024년 6월 12일 수요일 개봉하는 한국의 영화입니다. 영화 제목으로 유추해 보면 자동차에 관련된 영화가 맞습니다. 자동차에 납치된 주인공의 긴박한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누가 출연했고 내용은 어떤 건지 개봉 전 기대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영화 드라이브 기본내용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납치가 되고 차의 트렁크에 주인공은 갇히게 됩니다. 자동차의 좁은 트렁크 안에서 벌어지는 여주인공의 사투를 그린 영화로 납치 스릴러 영화라고 표현을 해야 겠네요!

영화를 연출한 박동휘 감독은 영화 <특송>에서 각본을 맡았는데요, 영화 <특송>도 아주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연기 잘하는 “송새벽”배우가 나왔었는데요, 그리고 송새벽 배우는 여기서 악역으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악연연기를 너무 잘하는.. 박소담 배우도 나왔었네요. 박소담 배우도 연기 잘하죠. 그리고 예쁘기도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 박동휘감독은 연출로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특송”의 각본만큼 이번 영화도 상당히 기대되는 제 기준 기대작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얼굴 “박주현”배우을 캐스팅을 했는데요 ,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박동희 감독은 이렇게 말합니다. ” 새로운 영화에 새로운 얼굴이 필요했다. 신선한 얼굴이라 생각했고 그런 사람이 파워풀하게 이야기를 끌고 가야 했는데 이런 요건에 박주현이 유일했다”라는 말을 했는데요.

영화를 보면 왜 박주현 배우를 캐스팅했는지 알 수 있겠네요.

박주현 배우는 잘 모르지만, 영화를 패기 있게 잘 이끌어갔다고 볼 수 있는 대목인데요. 이분 연기도 기대됩니다.

박주현 배우는 이전에 <서울대작전>, <내 안의 그놈>에 출연했었고 ,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중에 <인간수업>에서 “배규리”역으로 상당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지 못했기에 어떠한 내용을 남길 수는 없지만 예고편으로 보면 영화를 이끌어 갈 만하고 또한 1인 여주인공을 맡을 자격이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번 영화는 감독 그리고 주인공의 데뷔작입니다. 물론 주인공은 이전 영화에도 출연했지만, 1인 주인공으로서는 데뷔작으로 봐야 할 것 같네요.

영화 드라이브 -박동희 감독과 박주현 배우



제41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이 되었고, 제22회 댈러스아시안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 정도면 해외에서도 작품성을 인정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이제 영화의 기본정보를 한번 알아볼께요!

  • 영화 제목 : 드라이브
  • 장르 : 스릴러
  • 감독 : 박동희
  • 출연 : 박주현, 김여진, 김도윤, 정웅인
  • 제작사 : 엠픽처스, 점프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메리크리스마스
  • 개봉일 : 2024년 6월 12일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 드라이브 간단 줄거리

SNS스타로 떠오른 유나(박주현)는 7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입니다.

영화 드라이브  유나 역할 박주현배우


하지만 유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에게 납치가 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자동차의 트렁크에 갇혀서 범인이 라이브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하고 그리고 6억 5천만원을 벌게 되면 살려준다는 말을 합니다.

영화 드라이브 - 박주현 배우


인기 유튜버로 1시간 만에 그런 돈을 번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왜 이런 금액과 시간을 제시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런 궁금증으로 인해 영화를 봐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네요!

영화 드라이브 출연진,기대 리뷰

영화 드라이브가 개봉 전이지만 뉴스에 나온 내용으로만 파악했을 때 1인 여주인공을 처음 맡았을 텐데 상당히 영화를 잘 이끌어 갔다고 합니다.

그만큼 박주현 배우는 영화에 진심으로 연기했을 텐데요. 특히 트렁크에 갇혀서 연기하는 장면들을 찍었을 때는 상당히 고생했을 것 같네요.

영화는 중견배우들이 함께 했는데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있어서 박주현 배우가 힘이 됐을 것 같습니다.

이 영화에는 “정웅인”, “김여진”, “김도윤” 배우들도 함께했는데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있어서 박주현 배우는 든든했을 것 같네요.

영화 드라이브 김여진 배우
영화 드라이브 김도윤 배우
영화 드라이브  정웅인 배우



📌영화 “드라이브 ” 관전포인트

1.) 라이브 방송의 긴장감 있는 촬영
-주인공 유나가 납치된 자동차의 트렁크 촬영과 자동차 액션장면촬영이 기대됩니다.

2.) 박주현 배우의 연기
-아직은 신선한 인물인 박주현 배우가 극을 홀로 이끌어 가는 연기

3.) 중견 배우들의 연기
-정웅인 배우 와 김여진 배우 김도윤 배우의 연기와 환상적인 호흡

4.) 영화 “특송”의 각복가였던 박동희 감독의 연출 기대
-첫 연출작인데도 불구하고 해외 영화제 초청된 점

5.) 영화 배급사인 “메리크리스마스”
-이전 디즈니플러스의 “킬러들의 쇼핑몰”을 제작했던 제작사에 대한 기대

6.) 영화제 경쟁부분 초청
-제 22회 달라스 아시안 영화제 폐막작, 제41회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경쟁부문, 제20회 바르셀로나 아시안썸머 필름 페스티벌 경쟁부문, 제17회 시카고 아시안 팝업 시네마 비경쟁 부문
-이렇게 많은 영화제에서 초청되었다면 인정받은 영화라고 생각이 드네요.

영화 드라이브 예고편

영화 드라이브의 예고편을 보시고 개봉할 때 극장에서 영화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드라이브 메인 예고편

맺음말

영화 드라이브는 여주인공을 연기한 “박주현”배우의 1인 주인공 데뷔작이며, 박동희 감독의 연출 데뷔작입니다.

카체이싱 촬영과 자동차 트렁크 안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더워지는 여름 극장에서 이런 스릴러 영화를 보고 더위를 잊을 수 있겠네요.

한국영화에서 이런 독특한 스릴러 영화가 자주 제작되면 좋겠습니다. 너무 재미있을 것 같네요!

Leave a Comment